Lafragette VS Pure Organic

 

 

 

 

 

Price         : Eur 25
Capacity    : 500 ml
Degree      : 40 %

Cru (area) :

 

 

유기농으로 재배한 포도만을 사용하여 1998년 부터 생산한 VS급 꼬냑입니다.

 


Maison Lafragette (메종 라프라제뜨)사는 1814년에 샤랑떼 강둑에 증류소를 지어 꼬냑을

    생산하여 왔으며, 현재는 꼬냑 지방의 샤랑떼 강둑에 남은 마지막 증류소 입니다.

 

◆ 다른 증류소의 숙성 창고에 비해서 낮은 온도와 높은 습도는 꼬냑의 장기 숙성에 완벽한 조건입니다.

 

Lafragette 브랜드는 Maison Lafragette 사에서 생산한 꼬냑 중에서도 품질이 뛰어난 꼬냑들 만을

    따로 비축하여, 가문의 명예를 걸고, 가문의 이름으로 직접 판매하는 꼬냑입니다.

 

5개의 단일 지역 꼬냑은 모두 XO급으로, 동급의 품질 등급이면서 또한 고급 품질의 꼬냑 입니다.

 

◆ 이 회사에서 생산한 꼬냑은 그 품질이 뛰어나서, 다른 유명한 꼬냑 회사들이 이 회사의 꼬냑을 대량

    으로 구입하여 갑니다.

 

A. de Fussigny (아 드 피시니)사의 경우에는 거의 이 회사의 꼬냑으로 블렌딩하여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2005년 6월에 A. de Fussigny사를 매입)

 

Maison Lafragette (메종 라프라제뜨)사는 The Lafragette & Legier (L&L) Group의 핵심

    회사이며, L&L 그룹은 1984년에 프랑스의 유명한 주류 및 음료 회사인 Alize사를 설립 하였습니다.

 

◆ 현재 L&L 그룹의 회장은 Jean Paul Lafragette이 맡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